하아.. 쥐도새도모르게 Visual Studio 2013 출시…

개발툴 VS2013 이 생각보다 짧은 Preview, RC 를 거치고 RTM으로 출시했다.

조낸 난감하다.. 메이저 업데이트라니.. MSDN 구독자라면 그냥 받아서 쓰면 되겠지만..ㅋㅋ

일단 달라진 점은 링크 참조하기 바란다. 지금 딱히 여유가 없기 때문에 번역은 패스.

이제 개발툴도 점점 온라인 체제로 전환하는 시점인가 보다.

어도비도 CC 를 통하여, 오피스는 오피스365 로 온라인 서비스 하고 있다.

불법 피해 방지와 지속적인 고객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한 여러 조치인 듯 하다.

비주얼 스튜디오야 MSDN 구독이 있어서 마소 입장에서는 별다른 조치 없이 바로 온라인 인증으로 전환이 되긴 하겠지만.

근데 왜 ㅅㅂ VS 는 스카이드라이브 연동 안해줌?

composite / 2013년 10월 21일 / 미분류

답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 Required fields are marked *